TEMU(테무) 어플로 친구초대와 무료상품 경험 / 무료 반품, 가격조정

TEMU(테무) 어플로 친구초대와 무료상품 경험 / 무료 반품, 가격조정

2024. 1. 6. 23:56행복을 만드는 너를 응원해/재테크 #돈 나올 구멍은 어디에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활 제테크를 소개합니다.

지금 저는 이걸로 생활비 벌고 있습니다.

초대코드로 테무입장합니다


요즘 공격적으로 광고하고 있는
어플 테무(temu)인데요.
한 번 알아봤어요~
7-8월쯤 한국에 런칭해
10월즈음 한국에서
어플 다운로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주식으로는 2배가 올랐다네요.
이렇게 매섭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데
제가 어떻게 활용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그 방법으로 어플을 다운 받은 후
첫번째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면서 가능하구요.

초대 링크로 테무입장하세요.



한 동안 유행했던 “알리”를 통해 중국 제품을 싸게 살 수 있었죠?
비슷하게 어플로 손쉽게 물품 확인과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외배송이라 시간은 좀 걸리구요.
하지만
무료배송이 또 장점이 되죠.





두번째는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공짜”로 받는 거예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크레딧(테무 적립금),
할인권 등을 획득할 수 잇어요.

그리고 모두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신규회원 친구초대 무료사은품 선택하기


다음과 같이 이용하면 무료로 상품을 담고 받습니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하려면 어플 안에서도 검색을 해서
더욱 저렴한 걸 찾아야 해요.
하지만 이 방법은 “친구초대”를 통해
신규가입이나 초대 링크로 입장하면
무료로 직접 선택한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초대링크로 테무입장


검색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로 처음부터 친구초대 하지 마시고
최대한 x표시를 누르세요.
더이상 넘어가지 않으면 그때 친구초대를 하세요.
그래야 최대한 적은 친구를 초대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어플을 통해 회원 가입과 무료 상품 선택 후
친구초대를 통해 사은품을 받아가는 방법으로
무료 사은품, 크레딧 등 모두 친구초대가 전제가 됩니다.





다음은 저의 초대링크를 통해 사은품 선택할 수 있어요.

👇👇👇

무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초대를 수락해 주시겠어요?

지금 링크를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temu.com










혹시나 오픈채팅을 찾아봤는데
이미 많이 생성되어 있더라구요.
아직 이용은 안해봤지만 여러분께 도움 되실까 하고
알려드립니다.











제가 첫번째로 주문한 것은
아래의 수납함 외 잡다한 것들 총 6개를 주문했네요.




생각보다 괜찮았기에 또 주문 했어요.
이번엔 좀 더 비싼 생활 용품으로요.





그 다음으로,
원래 이런거 잘 안하는데,,
광고의 유혹에 못 이기고 친구 초대로 무료 상품
받았어요.

제가 이걸 했던 또 하나의 이유는
1TB의 하드드라이브가 필요했는데
테무에 있더랍니다.
전자제품은 메이커가 좋다는데 마침 구매 가능한 터라
친구초대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무료 반품과 가격 조정을 하려면요!
[나 > 내 주문 > 가격조정/반품.환불]


화면 아래 가운데의 “나”를 누르시고

내 주문에서


가격조정 또는 반품/환불을 누르세요.



가격조정은 구매 당시보다 가격이 내려갔을 때
그 차액을 크레딧(적립금)으로 적립해줍니다.
반품과 환불은 무료이며 하자 사진을 올립니다.






지금 상품이 오고 있구요.
오면 리뷰 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