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예식장] 인터불고 원주 웨딩홀, 웨딩홀 tip, 프로모션(리모델링, 소규모)

[원주 예식장] 인터불고 원주 웨딩홀, 웨딩홀 tip, 프로모션(리모델링, 소규모)

2020. 11. 20. 00:13오늘 어땠어,/결혼 #새로운 출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원주 인터불고 예식장이
리모델링 되었어요~ :)


많은 예신, 예랑님이
기대하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과거 사진과 비교샷으로
살펴볼게요:)



 

사진을 눌러 <지도, 전화, 예약 등> 확인 가능🍒


'인터불고 원주' 

위치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00
전화 033-769-8131(웨딩홀)


사진를 눌러 인터불고호텔 홈페이지로 이동🍒



외관은 변함 없네요:)


여기는 주차장이 꽤 넓어요:)))

건물 근처에는 주차 면적이 작지만
바로 옆에 큰 주차장이 두 군데나 있어요:)



원주 예식장 중에
주차장 확보가 제일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호텔 정문에서 들어가면
왼쪽에
보이는 로비입니다:)

호텔 카운터가 바로 있어서
간단한 문의도
친절하게 응답해주더군요:)

깔끔하고 넓네요:)





 

 



중앙 로비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예식홀로 가는 길이예요:)

정문으로 들어와서
왼쪽으로 쭉 직진하셔야되요:)
화장실과 폐백실을 지나게 됩니다.


인터불고호텔 원주는
리모델링 되어
예식홀
왼쪽으로 두 개,
로비 정면에 한개가
있습니다.

로비 정면에 있는 홀은
마지막에 소개해드릴게요:)

그 곳은
새로 리모델링 된 곳입니다:)




 

 




정문 로비에서 왼쪽으로 쭈욱
들어오면
홀에 다다르기 전
바로 오른쪽에
포토존도 준비해져 있더군요:)


포토존 하나로
복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장미홀(구이름)이었구요.
리모델링 중인지
홀 이름은 없네요


두 군데에서 다 예식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두 예식홀을 찍었는데
지웠었나봐요 ㅜㅜ
꽃꽂이 스타일도 바뀌고
다 잘 바뀐거 같아요.
그 중에 변화의 최고봉은 조명!!

인터불고 원주는
스냅사진 안나오기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연회장에 옛날 흰 천 깔아놓고
너무 오래된 느낌..

그런데 조명이 이렇게 달라지면서
훨씬 세련된 느낌이 나요:)





 

 


2개의 예식홀을 지나 안쪽으로 조금더 가면
정면으로
무궁화홀이 나옵니다.

이 곳이 1층의
작은 로비이기도 해요:)

호텔의 옆문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무궁화홀은
들어가자마자
뷔페가 차려져 있어
음식을 뜨고 안쪽 홀로 들어가서
식사를 즐겨요:)



리모델링 후에는
이 곳에서 모든 식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부님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유리로 된
신부대기실 입니다.

대기실 공간과 입구가
넓어졌네요:)

투명 창으로 둘러
신부님을 멀리서도 볼수 있도록
변화를 주었습니다:)

리모델링에서
제일 만족되는 부분이예요:)

가장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바깥에서도 볼수 있게됐어요:))



이전에는
입구가 좁고
사방이 벽으로 쌓여 있었어요.
또 신부대기실 입구 바로 앞에
신랑신부측 부스가 나란히 있었어요.


하객과 인사하는 양가 부모님과 신랑,
부스가 함께 비치되어 있으니
너무 복잡하고
신부대기실로
가는 길이 쉽지 않았어요ㅠㅠ


신부 부모님이
신부대기실을 막고 있을게 되는 상황이
발생되기도 했습니다 ㅠㅠㅜㅜ


아래 사진처럼요.


 

 

 

 

 


리모델링 전 사진들입니다.


공간도 지금보다 좁았네요


 

 

 



포토테이블은 그대로입니다:)
청남색 테이블이예요
약 180cm 정도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테이블 색깔에 대해
아쉬움이 있습니다ㅠㅠㅠ




 

 



정문으로 들어와
직진하면
새로 오픈된 홀로 향합니다.

가는 길입니다




신뷰대기실 사진...
엄청큰 유리창 넘어로 아름다운 신부가 보여요.
신부대기실로의 접근성이 좋군요:)



 

 



신부대기실이 엄청 넓어요:)
결혼식을 많이 다니지 않았지만
다른 지역을 가봐도

이렇게 넓은 대기실은
처음 봤어요~


앞에 보이는
마카롱은 서비스래용:)



 

 




바로 앞에
포토테이블이 있어요:)


예쁘게 생화로 준비했네요:)



 

 



새로 오픈된
다이아몬드홀 :)

인터불고 원주 예식홀 중
제일
넓은 홀이 됩니다:)



 

 

 



깔끔한 이미지예요:)

기존의 어둡게 느껴졌던 조명보다
훠어어어얼씬~
좋네요:)


 

 



파스텔톤의 조화들이
남색으로 덮힌
웨딩홀에

밝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네요:)


 

 





하객 테이블에
비치된 장식들 :)



마무리

리모델링으로는
외관과 로비는 그대로고
예식홀과 신부대기실이 바꼈네요:)

과거,
원주 예식장 중에
웨딩홀 분위기가 제일 어둡고
예식홀이라기보다
연회장을 너무 대충 꾸며 놓은 느낌이 컸어요.
스냅사진 안나오기로 유명했어요.
제 생각엔 아무래도
조명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


조명이 바뀌니
너무 좋네요:)
신부의 얼굴도 사는것 같아요:)
원주의 다른 예식장도
리모델링을 해서 어떤지 모르지만

여기서도
충분히 예쁜 순간들을
사진으로 담아갈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하시게 될 예신 예랑님
아름다운 시간되세요:)



현재 인터불고 원주 홈페이지에는
다이아몬드 홀 외에
아직 나머지가 리모델링 중이라고 합니다.

신랑신부를 위한
디테일한 변화 기대합니다:)




1. 주차
주차장은 인터불고 원주가 가장 많이 확보되어있어요.

2. 식사
식사는 인원수의 10%만 추가 제공합니다

3. 본판 사진
드디어 원주도 본판 사진을
예신예랑님이
지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ㅠㅠㅠ

얼마 전까지도
본판사진이 예식장에 연결, 지정되어있고

찍은 사진을
당사자들이
고를 수도 없었어요.


이제는

원하는 업체에, 또는 사적으로 맡길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웨딩홀 방문시 다 아실수 있는 정보지만
혹시라도 궁금한점 있으면
쪽지나 비댓달아주세요:)
제가 결혼준비하면서 아쉬웠던게
온라인엔 각 웨딩홀 정보가 적더라구요.
그래서 예식장 정보를 올리면 안되는지
조심스러워 비댓요청합니다.^^;;
원주지역 예식장을 다 알아봤던 터라
혹시 도움될까 올려요:)



.
.


마지막으로!!!
지금 인터불고 원주에서는
리모델링 기념 행사를 하고 있어요!!
12월까지 , 1월까지 두개가 있네요

 

 

 




참고로
꽃장식 무료가 뭔지 모르겠는데
포토테이블은 알아서 꾸며야한답니다.


모쪼록
행복한 결혼준비 되시길 바랍니다:)
예신 예랑님이 어떤 결정을 하든
최선의 결정이고 그 결정에
행복할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