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에센셜 오일] 도테라란, 에센셜 오일이란? 천연 오일, 식용 오일

[100% 천연 에센셜 오일] 도테라란, 에센셜 오일이란? 천연 오일, 식용 오일

2021. 2. 11. 14:06나는 네가 건강하길 바라./천연오일 #도테라가 뭐예요

반응형
사진을 눌러 도테라 소개 홈페이지로 이동🍒
사진을 눌러 도테라 소개 홈페이지로 이동🍒

☝️이거로 들어가세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도테라에 관련하여

도테라란 무엇인지,

판매되는 에센셜 오일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 가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을 추천해볼까 하는데
그 중 하나가 도테라예요:)
도테라는 얼굴에 바르는 것 외에
식용, 헤어에도 바를 수 있어요:)

제가 도테라 오일을 사용하게 된 계기와
도테라 오일을 추천하는 이유도 얘기해볼게요 :)





글의 순서는
도테라 소개,
판매하는 에센셜오일이란,
도테라 추천 이유(경험)
입니다:)

 

 다음은 도테라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했습니다.

 

 






 

1. 도테라란

천연 식용 아로마 오일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예요.

 

*도테라에서 판매하는 모든 오일이
식용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 외
건강 기능 제품, 스킨케어, 헤어 바디제품 등
파생 상품이 있네요:)




치료용 에센셜 오일과
자연 건강제품을 발견, 개발하는 데
사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 지인을 포함하여
이를 접한 사람들이 아팠던 중에
이 오일의 효과를 본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에센셜 오일에 대한
품질 기준을 만들기도 했군요.







 


 

 

 

 

2. 에센셜 오일이란

 

제가 이해한 것으로는
식물 등 자연에서 휘발성 방향 혼합물을
도테라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그 종류에 따라
알맞은 방법(주로 증기증류법, 그리고 압착법)으로
추출하여 응축된 오일입니다.
이는
사람의 건강에 맞춰 다양한 효
능을 주네요.



홈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에 포함된 휘발성 방향 혼합물은
식물을 보호하고 수분활동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인간의 식사, 미용, 건강에 일찍이 도움을 주었으며
식물에서 추출하고
각각의 향을 보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에센셜 오일을 구성하는
휘발성 방향 혼합물의 종류에 따라
오일의 향기, 효능의 차이를 보이고
이를 통해
아로마테라피 등 몸과 마음에 건강을 돕습니다.






도테라 에센셜 오일은
정밀 기준에 따른 효과적인 추출 방법을 이용하여
품질의 질을 높이고 있고
단일 사용, 혼합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3. 도테라 선택 이

 

1. 100% 천연 에센셜 오일로
최상 제품을 위한 까다로운 추출법

3. 개발 도상국과 협력

2. 개인적인 경험효과 ㅋㅋㅋㅋㅋ

 



1. 100% 천연 에센셜 오일, 까다로운 추출법

 

도테라의 에센셜 오일은
각 구성 성분의 최적의 조합과 효능을 위하여,

전 세계의 현지 재배 전문가들이
가장 적합한 환경에서,
최적의 시기에 수확한 식물들로부터 추출된
100% 천연 에센셜 오일
&
도테라만의 까다로운 기준인 CPTG 절차에 따라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신중하고 철저하게 생산된 제품.

이 오일을 사용하면서
순수성과 안전성, 그리고 효능에 있어서 최상급 품질임을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엄청나네요:)









2. 개발도상국과 협력


도테라 코임팩트 소싱을 통해
개발 도상국의 경제를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발전을 위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힐링핸즈'라는 비영리재단을 만들어
자선사업을 도모하기도 한다네요~





여러분이 도테라 오일을 구매하는 것은
원산지 재배자의 삶과 그 지역사회의 발전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라고 하니까, 저의 구매의 행동이
헌혈하고 뿌듯한 마음이 드는것과 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아무것도 안란 것 같은데 착한 일 한 것 같은 마음요;

잘 벌고 다같이 잘 살수 있도록 생각하는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3. 개인의 경험

실제 경험에 의한 신뢰를 무시 못하는 것 같아요.

- 지인경험1
제가 도테라를 알게 된 계기는 바로 지인찬스😁
지인이 신장의 염증이 발견되었는데
몸의 여러군데서 염증이 계속 생기는 겁니다.
특히 스트레스 받거나 체력저하가 되었을때요.

이것저것 하다가 염증 완화 효과를 본게
이 도테라 오일이었대요
.

-본인경험1
그러다가 제가 지인 집에서 체했을 때
이 오일(다이제오일:소화오일)의 소화 효과를 봤고

급체를 달고사는 저는 그 오일을 선물 받았어요👍
실은 걍 가져온거에 가까웠어요:)

-본인경험2

야로우폼을 선물 받아서 사용했는데, 피부가 예민해서
오일(앰플)은 한가지 밖에 사용을 못하던 제가
사용 가능한 미용 오일이더라구요. 
완전 만족했어요🥰
얼굴도 안 땡기고 기름지지도 않고
도포느낌도 깔끔하고요!

- 지인경험2
다른 지인이 제가 오일을 쓰는걸 아시고는
미국에서 썼던 건데 자기도 구할수 있냐고 부탁했습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로션도 잘 안바르시고
화장은 아예 못하시는 여자분이셨는데
미국에서 몇 번 선물 받았던 이 오일이
본인에게 따갑거나 불편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분은 블렌딩된 오일을 사용하고 계신데
아주 만족하셔요:)

 

 






.
.


블로그에 올리려고 하니
저도 공부를 하게 되네요:)
좋은거는 알리고 싶은 팔불출인가봅니다😊



오늘도 행복을 만들어가는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