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마카세 추천ㅣ스시 호시카이ㅣ일본 현지 스시보다 맛있는 조리스시 개취저❤️

제주 오마카세 추천ㅣ스시 호시카이ㅣ일본 현지 스시보다 맛있는 조리스시 개취저❤️

2023. 5. 19. 19:03행복을 만드는 너를 응원해/제주 #놀멍쉬멍

반응형




말이 필요없고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복은 조리가 중요하다면서요~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는 전복이😭
호록 냠냠~~










조금 전부터 시큼쿰큼한 쉰내가 났어요
뭔가 조리하는거겠거니 하는데
냄새가 꽤 가는거예요 ㅋ
나중에 물어보니
밥을 바꿔줬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아~~~
정말 밥알이 신기해요
입 안에서 밥알의 모양이 느껴지는데
그렇다고 일반 밥보다 큰 것 같지 않았어요.
푸석도 아니고 흐드러지는것도 아니고
스시랑 참 잘 맞는다는 느낌~













우니…
제주도에서 진짜 달았던 우니를 먹고
우니가 쓴게 아니라는걸 처음 알았어요~
그 후로 우니에 반했는데
단 맛이
여긴 한 수 위더라구요😻😻😻👏👏👏👏👏

진짜:최҉고҉ 👍💝!!!!!
조리 진짜 잘하고 부드러워요
고사리마저 맛있는 곳이예요😭😭😭
그 중 저의 픽은 우니!!!!!!










입 가심용 레몬 아이스크림~
아  맛없어서 다른 스시에 코멘트 없는게 아니라
기본 맛있고 요리짱이다 라는 생각을
스시와 요리가 나올때마다 하게되는 곳입니다:)















몇 개월 전의 방문을 포스팅하는 거예요.
사진을 보는 순간
아직도 그 맛이 생생합니다:)
한 번 꼭 가보세요!!













화장실에서 가글하고 나오면

“잘 먹었습니다:)”







저는 숙성스시보다 한국형 탱글탱글 스시를
더 선호하는데요.
이상하게도 매번 먹으면
숙성스시를 먹었을 때 더
“맛있다”라는 표현을
격하게 하게 되네요.

먹은 숙성 스시 중에 젤 맛있었어요:)

반응형